웅진코웨이, 사용 편의성 높인 ‘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’ 출시
페이지 정보
작성자 장소연 작성일19-09-04 15:53 조회6,855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웅진코웨이, 사용 편의성 높인 ‘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’ 출시
벽면에 탈부착 가능한 ‘슬림 무선 리모컨’…‘i-wave 시스템’ 적용
송병기 기자입력 : 2019.09.04 10:15:23 | 수정 : 2019.09.04 10:15:27
웅진코웨이는 무선 리모컨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몸 컨디션에 최적화한 맞춤 세정 코스로 꼼꼼히 케어하는 ‘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’를 출시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.
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세정, 건조 등 기능을 설정하는 조작부를 벽면에 탈부착 가능한 슬림 무선 리모컨 디자인으로 적용해 편의성과 공간 활용성을 높인 제품이다. 조작부가 본체에 달려있지 않아 욕실 구조와 관계없이 설치가 편리하다. 또 리모컨 사이즈는 기존 대비 약 20% 줄여 미니멀 디자인을 강조했다. 세부 조작 버튼은 단순화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기능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.
이 제품은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‘i-wave 시스템’을 적용했다. 6가지 맞춤 코스로 꼼꼼하고 강력한 케어가 가능하다. ‘i-wave 시스템’은 수압, 공기, 세정범위, 시간 등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세정 코스를 제공하는 웅진코웨이의 기술이다.
신제품 BAS33-A는 3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위생성을 향상했다. 유로, 노즐, 도기까지 자동으로 살균하고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며 사용할 때마다 노즐을 세척한다. 제품 하단에 LED 표시등을 적용해 살균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. 또한 비데 노즐과 항문 노즐의 덮개가 구분되어 있어 위생 걱정을 없앴다.
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리모컨 조작 버튼 전체에 시각장애인용 점자를 표기해 누구나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. (사)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의 전문 검수를 거쳐 정확도를 높였다.
웅진코웨이 윤경한 바디케어팀장은 “이번 신제품은 편리함을 더한 슬림 리모컨으로 세련된 욕실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개인 맞춤형 케어 기능을 더해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”며 “앞으로도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함으로써 일상 속 가치를 드높이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”고 말했다.
송병기 기자 songbk@kukinews.com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