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마감]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 실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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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장소연 작성일23-03-30 11:29 조회2,563회 댓글0건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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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 사단법인은 아래와 같이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상담센터를 총괄 운영할 상담실장을 채용하오니 뜻있는 분들의 많은 응시 바랍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 직원 채용 공고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1. 선발 예정 인원 : 1명
2. 담당업무
1) 상담센터 업무총괄
- 센터 Vision 및 Roadmap 기획
- 업무분장관리 (기본업무, 상담접수건 배분 등)
- 전용 상담시스템 관리 (서버, Database, 유지보수 등)
- 상담해결력 향상 (매뉴얼, 직원육성, 대외 네트워크 등)
- 피해예방 Tool 개발 및 실행 (교육, 제도개선, 정책건의 등)
- 상담활성화 홍보기획 및 추진 (언론, 서포터즈, Homepage, SNS, 자원봉사 등)
- 보조금사업제안, 사업추진, 사업결과보고 (시청)
- 사업비 관리 (예산, 집행, 회계처리, 결산 등)
- 대관업무관리, 장애유관단체 협력 구축 등
2) 센터성과관리 (사업기획, 통계생산, 사례관리, 활동보고서 등)
3) 업무개선 및 조직역량 강화
4) 직접 상담업무 (전화, 대면 등 8개채널 접수건)
3. 우대사항
- 사회복지사, 장애인관련 단체 경력자 우대
- 소비자 전문상담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
- 조직관리 경력자 우대 (상담센터 기획 및 관리)
- 피해구제상담 경력자 우대 (소비자 분쟁업무 등)
4. 전형방법 및 제출서류
◉ 1차 서류전형
가. 제출서류 : 자기소개서가 포함된 이력서(자사양식), 개인정보활용동의서(자사양식)
나.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(kdcu@kdcu.or.kr)
다. 전형마감 : 채용시까지
◉ 2차 면접전형
가. 제출서류 : 이력서, 자기소개서, 자격증 사본(해당자), 해당분야 경력증명서(해당자) 각 1부 (서류 요청 시 제출)
나. 면접대상 :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(전화연락)
※ 일정 및 장소 등은 면접대상자에게 추후 개별 안내함.
5. 복리후생
- 4대 보험, 퇴직금 외 사항은 회사 내규에 따름
6. 기타사항
가.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.
나. 서류상의 기재착오 및 누락, 연락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.
다.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개별 통지합니다.
라. 합격 후 신원조회 및 건강검진 결과 근로 부적합자는 자동 계약 해지됩니다.
마.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라 하더라도 적임자가 없는 경우에는 최종합격자가 없을 수 있습니다.
바.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(02-6952-2580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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