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 운영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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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장소연 작성일19-02-28 15:00 조회8,923회 댓글0건관련링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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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
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입니다.
당 사단법인은 대한민국 장애인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"장애인소비자 상담센터"를
본격적으로 운영하게 되었습니다. 장애인소비자로서 받은 피해 또는 사용 상 안전사고가
발생될 우려가 있는 소비재에 대해 제보 또는 상담신청을 해주시면 당 사단법인의
피해구제 상담 프로세스에 의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상담결과를 피드백 받을 수 있습니다.
<상담센터 이용안내>
※ 피해구제 상담신청
1) 홈페이지 : 당 사단법인 홈페이지(http://www.kdcu.or.kr) 내
피해구제정보>상담신청하기>상담신청
2) 전화상담신청 : 070-4681-6864
장애인소비자 상담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내 피해구제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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