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 운영안내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home >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커뮤니티 > 공지사항
공지사항

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 운영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장소연 작성일19-02-28 15:00 조회8,923회 댓글0건

본문

안녕하세요

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입니다.

당 사단법인은 대한민국 장애인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"장애인소비자 상담센터"를

본격적으로 운영하게 되었습니다. 장애인소비자로서 받은 피해 또는 사용 상 안전사고가

발생될 우려가 있는 소비재에 대해 제보 또는 상담신청을  해주시면 당 사단법인의

피해구제 상담 프로세스에 의해 신속하고 편리하게 상담결과를 피드백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<상담센터 이용안내>

 ※ 피해구제 상담신청

   1) 홈페이지 : 당 사단법인 홈페이지(http://www.kdcu.or.kr) 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피해구제정보>상담신청하기>상담신청

   2) 전화상담신청 : 070-4681-6864

   장애인소비자 상담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내 피해구제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   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